로고

로그인 회원가입
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
  • 사업영역
  • 콜센터
  • 사업영역

    콜센터

    장애, 고장 및 민원 접수 서비스

    페이지 정보

    본문

    24시간 콜센터 운영으로 빠른 접수 및 긴급 대처로,
    끊김 없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  서비스 접수(A/S)

    고장, 불량, 파손등으로 장애 발생에 대하여, 방문점검, 교체설치 접수 및 간단한 고장에 대하여 자가수리를 도와드립니다.

    24시간, 365일 운영

    관제센터와 함께 24시간 운영되어 긴급 상황 대처가 가능하며, 365일 운영되어 언제라도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